본문 바로가기
주식 & 금융

세계적인 투자자들은 지금 어디에 투자하고 있을까?

by NOMAD DK 2019. 7. 26.
반응형

세계적인 투자자들은 지금 어디에 투자하고 있을까? 그들이 정답은 아니지만 그들의 인사이트를 본다면 우리의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내가 추천하는 사이트는 iBillionaire 이다!

 

iBillionaire – Investment Ideas from Wall Street Billionaires

By clicking "I understand and I wish to continue", you acknowledge you are leaving the iBillionaire website to enter the Direxion Investments website. The Direxion Investments website contains information about the Direxion iBillionaire Index ETF, which is

www.ibillionaire.me

사이트를 보는 방법은 쉽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원하는 투자자를 선택하면 된다.

 

출처 : ibillionaire.me

세계적인 투자자인 워렌 버핏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자.

출처 : ibillionaire.me

워렌 버핏의 투자 수익률과 자산의 규모가 나온다.

출처 : ibillionaire.me

바로 아래는 우리가 원하는 포트폴리오가 나온다. 애플과 뱅크오브아메리카에 많이 투자했다. 포트폴리오의 비율, 최근에 비율을 늘렸는지 줄였는지, 평균 구입가격, 현재가격, 각 주식별로 수익이 나온다. 옆에 태엽을 누르면 그동안 포트폴리오를 분기별로 볼 수 있다.

 

미국은 자산 규모가 큰 투자자는 강제적(?)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해야된다고 한다. 거인의 어깨에 타서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공부할 수 있다면 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